하나서울안과는 안전에 완벽을 더한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하나서울안과를 알게된 것은 작년 12월말에 수술했었던 누나의 소개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눈수술에 대한 적잖은 두려움 때문에 한참을 망설이고만 있었지요.
누구나 수술 통증에 대해 걱정을 하게 되는데, 저는 무통라섹이라는 말처럼 통증 없이 무사히 마치게 되었습니다.
수술전 수술과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시는 선생님의 말씀에 안심할 수 있었구요.
수술시간도 짧고, 과정도 간단했으며 수술중 구간구간 과정을 안내해 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그 오랜기간의 흐릿했던 세상이 수술을 통해 선명한 세상을 만나게 되었답니다.
수술 후에 있을 통증은 병원에서 처방해 주신 약물 덕분인지 통증 따위는 전혀 겪어보지 못한거 같습니다.
저의 시력은 3주만에 1.0시력 회복했구요. 요즘은 먼 곳까지 너무 잘 보여서 하루하루가 참 편하고 즐겁습니다.
수술 후 3일 정도의 빛 번짐이 지나고 나니, 뚜렷하게 먼 곳까지 아주 잘 보이는 모습에 항상 만족합니다
현재 직업은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피씨를 이용하여 민감한 색작업을 하게 되는데요.
이제는 정확한 작업도 가능하고 수술 후 눈의 피로도 적고 안구건조도 없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제가 수술이 잘 되어서 기쁜 마음에, 주변에 안경쓰는 동생들에게 권유를 하고 다닙니다.
요즘에는 시력교정 수술이 저렴해져서 주변 사람들 모두들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망설이는 이유는 단 하나 더라구요.
저처럼 수술에 대한 두려움과 혹시나 수술이 잘못되어서 오는 부작용등을 생각하는데.
걱정과는 달리 저와 모든 분들의 후기처럼, 만족하신 분들이 많았고,
수술전, 후 통증과 이후 부작용을 전혀 느끼지 못하겠더라구요.
내가 언제 안경을 썻었나 하고서 가끔 착각을 합니다.
아침에 눈에 떳을때 앞에 바라보이는 선명한 풍경의 기쁨을 아직도 잊을 수 없습니다.
수술 잘 해주신 박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두려움을 버리신다면 수술 후 새로운 세상을 만나실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더 늦기 전에 빨리 시작할수록 좋아요
열기 닫기